사업소개

What We do 사업소개

HOME > 사업소개 > 해외사업



CTS인터내셔널은 해외선교지 및 제 3세계 국가의 기아와 빈곤을 퇴치하기 위한 지속가능한 방안으로 일자리를 창출하여 지역 주민 고용 및 직업교육을 통하여 지역 주민의 역량강화, 그것을 기반으로 지역사회가 성장 및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의 뿔이라 불리는 동아프리카 지역에는 극심한 가뭄으로 인한 식량 부족 현상이 매년 되풀이 되고 있습니다. CTS International은 동아프리카 지역의 식량 문제를 해소하기 위한 방안으로 현지에 농장을 건설하여 현지인들의 식량으로 사용함은 물론, 현지인들을 고용하여 일자리를 제공함으로 식량을 살 수 있는 돈을 벌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CTS International은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엔 인근에 현지인들의 자립을 위한 벼 농장을 건설하였습니다. 현지인들을 농장으로 이주시켜 살 집과 농사를 지을 수 있는 농기계와 땅을 제공하여 현지인들 스스로 노동을 통해 소득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생산된 농작물을 판매하여 현지인들의 생활비 및 농사를 지을 수 있는 자금을 마련하게 지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농장의 규모를 늘려감으로 더 많은 현지인들을 고용하여 소득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CTS International은 캄보디아 우동 지역에 적정기술을 활용한 과일 및 비료를 건조할 수 있는 건조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건조장은 과일을 말려 상품화하여 시장에 판매하는 과정을 통해 운영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얻어지는 수익은 현지인들의 인건비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CTS Intetnational은 필리핀의 빈민촌인 바세코 지역의 빈곤 청소년들에게 직업교육을 통해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제빵교실을 통해 학생들에게 기술을 가르쳐 취업 또는 창업의 기회를 부여하여 소득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2명의 졸업생이 배출되었으며, 배출된 졸업생은 현재 자신들이 받은 직업교실의 지도자가 되어 후배들에게 직업교육을 가르치는 선생님이 되었습니다.


top